경기 용인시 맛집 '포메인 동천점'

2019. 12. 13. 05:45맛집

포메인 동천점 베트남음식

방문 후기

항상 애기들이랑 근처 키즈까페 끝나고 밥먹으러 가는데 깔끔하고 맛있어요. 연예인도 봤습니다. 맛있고 친절합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양도 많네요 음식이 좀 짜여 맛은 그냥 그럭저럭. 가볍게 사먹기엔 나쁘지 않음. 이제 그만 가야지 라고 나올때 마다 느끼는 장소 쌀국수랑 볶음쌀국수가 맛있어요~~

리뷰

우리 동네는 아직 안하는 것 같은데 수지 포메인 동천점은 배달이 되는구나 놀랐습니다.
입구 및 실내 포메인 동천점 동 천동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여기를 한번씩 지나다니시다가 보셨을 것 같은데요.
디톡스 하고 나오면 항상 브레이크 타임에 딱 걸려 갔던 곳만 가게 됐는데. 이번에 웰니스레어와 아주 가까운 곳에 포메인 동천점을 찾았네요.
포메인 동천점 베스트 메뉴부터 주문 우선 야채 좋아하는 여자들이기에 쌈과 스프링롤, 짜조, 에그롤, 치킨윙 등 여러가지를 즐길 수 있는 메인즈 세트 주문하고 식사할 거 한 번 더 훑어봤지요.
제일 먼저 나온 포메인 동천점 쌈 싱싱한 야채 썰어 가지런하게 나온 접시 보고 서로들 했던말 집에선 야채 손질하는 거 귀찮으니 밖에 나와서 먹을 때 실컷 먹어야 한다고 고기는 소고기와 닭고긴데 소고기로 라이스페이퍼에 그득하게 담아 한 쌈씩 소고기는 불 맛이 나는 거 같아 그냥 꿀맛 메인즈세트에 나온 스프링롤도 큼지막하니 한입 베어 무니깐 마냥 행복해. 요것도 이쁘게 싸는 기술이 있겠죠.
이것도 기술 이쁘고 맛도 좋았던 수지 맛집 포메인 동천점 푸짐하게 한상 차려진 수지 동천동 맛집에서 입이 터져라 월남쌈 싸 먹는 저란 여자, 아삭아삭 식감이 좋고 워낙 야채 좋아해서 고기 안 넣어도 완전 맛남 세트에 나왔던 윙도 하나 먹었는데, 양념이 맛있게 배어 튀겨진거라 먹는데 맥주생각이 나더라구요.
포메인 동천점의 인기메뉴 기본 쌀국수와 매콤한 해산물 볶음 쌀국수 그리고, 메인즈세트 치느님에 꽂혀서 깐풍기까지.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 정말 굿 에그롤도 맛있고 맥주를 부르는 포메인 동천점 음식들 매콤한 쌀국수 정신없이 호로록호로록 먹다가 언니가 국물 맛 좋다고 먹어보라고 해서 저도 좀 덜어 먹었는데, 언니말대로 맛나더라구요.
포메인 동천점은 메뉴도 다양해서 가족모임 장소로 정해도 좋을 거 같아요.
언니들과의 즐거운 수다먹방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포메인 동천점 나와서 제일 끝쪽에 있는 커피숍으로 이동해서 이어졌답니다.
수지 동천동 맛집 :: 포메인 동천점에서 월남쌈을 안녕하세요
아빠가 잠깐 한국 출장오면서 다녀온 수지 동천동 맛집 포메인 동천점. 집에서 아 포메인 배달시켜먹을까 고민하다
동천동 겸디들이쥬 영업시간은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몰랐는데 포메인 동천점이 포메인최초 배달시행매장이라고 하더라구요
에피타이저도 맛있는 집은 진짜 맛집이지 수지 동천동 맛집 포메인 동천점의 메인 월남쌈 등장이오 혹시나 적을까 월남쌈4인짜리 하려했는데 했으면 다 남길뻔 넉넉한 양의 고기 소고기와 닭고기 중 선택가능하시구요
중국에서도 매번 해먹었을만큼 각자의 스타일대로 쌈재로 올리고 돌돌 말아 먹긔 저번에 월남쌈 먹었던 곳 야채가 신선하지 않아서 별로였는데 포메인 동천점은 시든 야채가한 조각도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