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맛집 '논골집 본점'

2019. 12. 19. 17:56맛집

논골집 본점 소고기구이

논현동에 있는 소고기 맛집 비교적 저렴하게 소고기를 숯불구이로 즐길 수 있는 곳. 고기를 내 놓을 때 논골집에서 특별히 개발한 소스를 첨가하여 고기 맛을 더욱 좋게 한다. 충북 보은에서 직접 가져온 재래식 된장에 두부와 파, 고추 등을 듬뿍 넣고 끓여내는 된장찌개의 구수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생삼겹살 13,000원 지글이 돼지갈비 : 13,000원 보쌈 20,000원 갈비살 13,000원 안창살 18,000원 와규등심 20,000원 된장뻑죽 6,000원 메밀막국수 (비빔,물) 8,000원 누룽지 3,000원 간장게장정식+영양돌솥밥+된장찌개 10,000원 (점심시간만) 간장게장 12,000원 된장찌개정식 7,000원 청국장정식 7,000원 특왕갈비탕 10,000원 특매운왕갈비찜 10,000원 우거지해장국 8,000원 쌈밥 9,000원 (2인이상) 묵은지김치찜 9,000원 (2인이상) 주차 가능

방문 후기

갈비탕 맛집 12000원 가격아 오르지 말거라 ㅋㅋ 저렴한 고기 ... 한우는 아니지만... 맛있는 고기 양념 갈비살이 맛있음 (Google 번역) 나는 그것이 꽤보기 흉하지 않았고 단지 나의 장소의 근처에 있었기 때문에 1 주에 4 번 이상 장소를 찾아 갔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와규를 방문하고 주문했을 때, 그들은 고기가 거의없는 지방 조각을 제공했습니다. 그들이 마지 못해 그것을 되찾고 다른 것을 제공하기 전에 나는 꽤 강한 불평을해야만했다. 다시는 돌아 가지 않을거야. (원 본점이라는데 평범합니다. 소고기 맛있어용 ^^ 친구들과 맛있게 먹음 (신사동 515헤어샵 만세) 안창살 너무 맛있어요! 고기는 좋으나 좀 그런집 맛있다 딜리셔스! 확실히 맛나네요.유명한 집이다보니 맛있어요. 전 날 먹은 고기보다 더 맛있었어요. 근데 같이간 친구가 전에 먹었을때 된장찌개가 별로라고 했는데 현재도 맛이 없데요. 저도 ..많이많이아쉬움이있었네요. 고기는 최상급인데.어찌 된장찌개 이리....별로인지 ㅜㅜ 차라리 냉면같은걸 먹을걸 그랬어요. 앞으로 맛이 좋아지길 바라며.

리뷰

_ 평상시엔 먹고 또 주문했을텐데 논골집 본점에서 먹은 신사역 삼겹살 역시 냉동보다는 냉장 이왕이면 딴 나라 돼지보다 우리나라 돼지인듯요 다들 식사도 잘 챙겨 드시고 건강관리 잘 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그녀들의 이번달 모임은 날이 추워도 계속 된다며 이번달은 신사역 고기집, 논골집 본점에서 모였답니다^^ 사실, 요건 내 입맛에 별루 고기를 먹읍십시다^^ 논골집 본점 영업시간을 찾아보니 24시간 연중무휴로 나와있더라고요. 메뉴 & 위치 논골집 본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9 지도보기 최강 한파답게 바람이 매서운 오늘 신사역에 위치한 논골집 본점에 다녀왔어요. 신사역 맛집:논현동 맛있는 소고기집 논골집 지난주말촬영끝나고 힘든몸을이끌고 소고기를 먹으로 정말 오랜만에 논골집 논골집본점은 정말 정말오랜만인것같아요 매장은 깔끔한느낌? 그리고 논골집본점 여기 지배인정도되는 아져씨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품질좋은 숯 논골집 본점이라서 그런건가? 밥이랑 먹으면 딱일듯 가성비좋은 소고기집신사역 논골집 본점 신사역 월주차구합니다, 좋은 정보는 공유해야죠 이날도 저는 한공기를 맛있게 뚝딱하고 다시 일하러 한국인은 밥을 먹어야죠 헤헤 오늘은 또 뭐 먹을지 고민고민 되네용 [논골집 본점] 평소에 점심은 밥대신 고구마, 과일 등을 싸와서 건강식으로 챙겨 먹는데 몇일 전, 밥이 먹고싶어서 오랜만에 논골집을 갔습니다 올만에 추억 돋는 고기집 역시 갈빗살은 논골집 본점이 최고라오 친구 웨딩촬영 마무리까지 보고 온 보람이 있었어요. 신랑님께서 고기사주신다고 그래서 어디 갈까 하다가 논골집으로 결정 그런데 친구네는 영동시장 근처가 최고라고 하고 저와 선배님은 본점이 최고라고 하다가 조금 더 가까운 논골집 본점으로 궈궈했습니다. 헉 네이버지도에는 논현점이네. 암튼 논골집 본점은 신사역 롯데시네마(구,브로드웨이극장) 뒤 골목이에요. 여러 군데 가서 먹어보았지만 역시 논골집 본점만한 곳이 없어요. 별미여요 그리고 논골집 본점에 파무침이 대단히 맛있어요. 내 접시에 파무침 산을 만들어주셨음 아무튼 갈빗살 12,000원에 행복 논골집 본점에서 급마무리한 이유는 또 밑도 끝도 없이 졸려서 여러분도 저처럼 이러고 있는 건 아니신지 _ 내일 저랑 갈빗살번개할 사람 또 먹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