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구 맛집 '용궁중화요리'

2019. 12. 19. 08:57맛집

용궁중화요리 중식당

방문 후기

맛나요 배고플 때 먹어도 맛이 그냥 그래요. 가격이 매우 싸서 가성비가 좋아요 궁중중화요리집이 몇해전만해도 자장면이 관건이었는데 오늘에 가보니 별로 이네요. 내입맛이 변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맛이 많이 변했네요. 맛은 그럭저럭 괜찮고, 양도 적당 가격도 적당 그런데 넓지 않아요~^^ 굉장히 깨끗 한건 아니에요~^^ 맛없어요 저렴 & 맛 최고 분윙기있게 먹을장소 보다는 싸고 저렴하게 먹을만한장소 오늘짜장면을오랜만에먹었다 짬뽕이맛나요 음식 가격이 저렴함

리뷰

월계동 맛집 - 용궁중화요리 12시가 넘은 늦은 퇴근 시간 출출함과 하루에 고단함에 살찌는 두려움을 뒤로하고 한잔 생각이 납니다 . 헌데 마땅히 먹고 싶은 메뉴도 없고 ... 대로변에 중국집다운 큰 간판과 야장이 있는걸 발견하고 발견하고 들어가게된 용궁중화요리 누룽지탕 좋아하는 보호자와 반주로 뭐든 상관없는 나는 큰 이견없이 입성 . 대체적으로 무난한 음식 가격과 비슷한 세트 메뉴로 보여지네요 . 아래 월계동 맛집 - 용궁중화요리 지도 끌어다놓았습니다 . 으흠 ... 간판은 용궁중화요리인데 접시에는 천궁이라고 써 있는 ... 으흠 ... 여튼 저처럼 이 시간에 먹는 용감한 사람이 많네요 . 월계동 무난한 맛집 - 용궁중화요리집 밤 늦은 시간 친구와 친구언니부부가 저를 부르기 시작했어요 바로 용궁 중화요리집이다. 용궁중화요리 후문 인덕대학교 정문에서 5분거리 이내에 있는 용궁중화요리전문점은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없다. 용궁중화요리전문점 노원구 인덕대학교근처에는 중국집이 많다. 하지만 용궁중화요리전문점보다 오래된 중국집을 찾기는 쉽지않다. 또한 현재 인덕마을 재개발건으로 식당이 문을 닫은 곳이 많아 용궁중화요리집은 더욱 인기가 좋다. 용궁중화요리, 짜장면, 탕수육, 볶음밥 강의중간 점심시간에 학교로 손님들이 찾아왔다. 인덕마을 재개발건으로 식당문을 많이 닫아서 용궁중화요리집을 선택했다. 용궁중화요리-짜장면 용궁중화요리, 짜장면 용궁중화요리-잡채밥 용궁중화요리-잡채밥 용궁중화요리 - 탕수육 용궁중화요리 - 탕수육 노원구 월계동 인덕대학교 근처에 거주하는 분들은 오랜전통의 중화요리 맛집 용궁중화요리를 한번쯤은 가볼한 곳으로 추천한다. [북서울꿈의숲 맛집]-저렴한 가격의 중국집 '용궁중화요리' 안녕하세요 그래도 탕수육 + 짜장 2 세트가 13,000원 짜장면엔 고춧가루 팍팍 뿌려 먹어야 제맛 저렴한 가격치곤 맛있는 용궁중화요리 짜장 짜장보다 조금 늦게 나온 세트 탕수육 새콤달콤 소스가 뿌려져 나와 소스를 부어 먹거나 찍어 먹거나 하는 선택권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