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맛집 '스파카 나폴리'

2019. 12. 16. 15:18맛집

스파카 나폴리 피자

나폴리피자 챔피언쉽 우승자가 운영하는 화덕피자 집

방문 후기

늘 기분좋은곳 나쁘지않았어요 좀비싸네요ㅜㅜ 웨이팅 많은 합정역 맛집. 주변 테이블과 좀 가까운 게 부담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음식은 적당히 맛있었던듯. 화덕피자....장작냄새 좋아요 피자 맛도 분위기도 굿 넓지 않고, 깔끔합니다. 지인들과 간단히 음식 먹으며 담소하기 좋았습니다. 적당히 북적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격대 맛 좋아요. 주차장이 바로 앞에있어서 좋아요. 주차료 비싸지만. (Google 번역) 이탈리아 피자는 너무 맛있어. 그러나 파스타는 너무 그렇다. 내가 다시 방문하면, 나는 2 피자를 주문할 것이다! (원본) Italian pizza is so yummy. But pasta is so so. If I visit again, I will order 2 pizzas! 사장님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요:) 맛있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랑 크레마 파스타 먹었는데 향이 정말 좋습니다! 맛도 좋구용 ㅎㅎ 분위기도 음식에 잘 맞게 구며져있어서 음식 맛이 더 잘 풍기는 것 같습니다. 밤에 가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밤에 가시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

리뷰

합정 피자 맛집 스파카나폴리 존맛 인생 화덕피자를 만났어요 이름은 스파카나폴리입니다 뒷면에는 이렇게 스파카나폴리가 얼마나 대단한지에 대해서 정리되어있구요 파스타 드실 분은 봉골레 추천 강추 전체적으로 영상도 찍어보았습니당 합정 피자 맛집 스파카나폴리 소개해드렸어요 바로 "스파카나폴리"라는 곳인데 연인과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오랜만에 직장 동료나 친구와 조용히 이야기 나누며 한 끼 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그럼 제가 "스파카나폴리"로 에스코트하죠 이쪽입니다 합정이나 홍대 쪽 매장들이 그렇듯... 스파카나폴리도 매장이 크진 않지만 나름 분위기 있게 꾸며져있는 것도 좋았고.. 고민하던 중, 전부터 피자가 맛있기로 소문난 스파카 나폴리로 정했습니다. * 스파카나폴리 전화 : 02-326-2323 주소 : 서울 마포구 합정동 413-2 2층 스파카 나폴리 Spacca Nopoli 이탈리안, 피자, 파스타 등 가는 길 합정역 6번 출구에서 나와 상수역 방면으로 쭉 -> SKT 끼고 왼쪽꺾는다 -> 쭉 -> 오른편 미용실 끼고 오른쪽 꺾는다 -> 50m 직진 -> 대머리 안경쓴 아저씨가 피자를 들고 눈 이 스파카 나폴리의 작은 골목안에 유명한 피자 가게들이 옹기 종기 모였있다고 하는데..이 설명을 보면서 꼭 나폴리를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상메뉴판에 있는 설명을 요약함^^) 이 곳 스파카 나폴리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안에 들어갔더니사람들로 바글바글하다. 앞으로 가끔 맛난 피자가 생각날 때는 여기 스파카 나폴리가 떠 오를 듯 하다. 오늘은 화덕피자 합정 스파카나폴리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화덕피자로 유명한 합정 카페골목에 있는 합정 스파카 나폴리에요. 합정피자맛집, 스파카 나폴리 by 미상유 예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했었던 합정의 이탈리아 피자 맛집 스파카 나폴리를 방문했습니다.